티스토리 뷰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로드샵 세일을 털어라 2탄! 에뛰드 하우스 편을 가지고 왔어요 :) 이번 영상은 짧게 준비하려고 했는데 20분을 넘어가 버리네요...허허 재밌게 보셨다...


마감준비하면서 급하게 세일 영상 찍었네요...9시간 근무 중이라 몰골이 말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려요^_^ 어떤 제품이 얼마나 할인하는지 정도만...

오늘은 제가 에뛰드에서 할인한다는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구매해왔어요 ㅋㅋㅋ 대충 5만원정도? 살까 싶었는데..... 로드샵에서 10만원어...




로드샵 세일을 털어라 2탄! 에뛰드 하우스 편을 가지고 왔어요 :) 이번 영상은 짧게 준비하려고 했는데 20분을 넘어가 버리네요...허허 재밌게 보셨다...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마감준비하면서 급하게 세일 영상 찍었네요...9시간 근무 중이라 몰골이 말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려요^_^ 어떤 제품이 얼마나 할인하는지 정도만...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오늘은 제가 에뛰드에서 할인한다는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구매해왔어요 ㅋㅋㅋ 대충 5만원정도? 살까 싶었는데..... 로드샵에서 10만원어...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로드샵 세일을 털어라 2탄! 에뛰드 하우스 편을 가지고 왔어요 :) 이번 영상은 짧게 준비하려고 했는데 20분을 넘어가 버리네요...허허 재밌게 보셨다...

마감준비하면서 급하게 세일 영상 찍었네요...9시간 근무 중이라 몰골이 말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려요^_^ 어떤 제품이 얼마나 할인하는지 정도만...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로드샵 세일을 털어라! 1탄 더샘 추천템 (KOREAN BEAUTY PRODUCTS #1 THE SAEM)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Best & Worst Etude House Makeup Products | Liah Yoo ❤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연말 브이로그 ⭐️ 꿀잼 쓸데없는 선물 교환 /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집꾸미기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입술 뜯지 말고 이거 쓰세요!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발색 리뷰 💄 l 라밍 RAMING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결혼준비 #6] 웨딩드레스 촬영가봉 꿀팁 & 현장 공개🥰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민감한 피부 빠르게 진정하자!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진정보습크림 리뷰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로드샵 메이크업 10탄 : 네이처리퍼블릭 편! 밀크캣 (milkcat) Korea makeup brand naturerepublic 밀크캣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 하우스 충동구매 하울 - 2부 아이섀도우 같이 뜯어보아요♥ Etude House Korean Cosmetic Haul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면세점추천 꿀템 7탄🍯 향수/바디/헤어 베스트셀러 추천템ㅣ라밍 RAMING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오늘은 제가 에뛰드에서 할인한다는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구매해왔어요 ㅋㅋㅋ 대충 5만원정도? 살까 싶었는데..... 로드샵에서 10만원어...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구독자파우치2-2👻전 에뛰드, 롭스 직원이었던 구독자분의 역대급 영업력 폭발(ㅋㅋ) 영상 (+이영상은 에뛰드가 좋아합니다.)ㅣSOL A 솔아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에뛰드하우스 섀도우팔레트 신상까지 7개! 전색상 발색 & 조합 추천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jpn)GRWM 인생 증명사진💫 메이크업 / 사진빨 조명빨 잘 받는 메이크업 꿀팁 / 증사 메이크업 / 다예 daily daye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ENG) 📑 직장인의 24시간 일상 브이로그 (feat.🐱🐶)ㅣ[VLOG] [슬기]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물 때가 뭐죠?"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워터파크 청소 시간 대공개 / 비디오머그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주름이 걱정이야? 에뛰드 주름 시리즈|다다뷰티|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BEST MAKEUP PRODUCTS OF 2016 | Liah Yoo ❤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Eng) 에뛰드하우스 56종 탈락, 합격템, 숨은 꿀템은? by 디렉터파이
에뛰드 하우스 2월 세일
무쌍 실패없는 조합 에뛰드편! 브라운메이크업 영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